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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gaining and war:on the communication equilibrium in conflict games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Q-방법론을 적용한 교수자의 지도 행동 선호유형 분석: 2년제와 4년제 항공서비스 전공 대학생의 인식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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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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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ple Characterizations of Potential Games and Zero-sum Equivalent 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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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1
Failure in International Cooperation in the Presence of a Third Party
국제경영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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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Ranciere의 보편적 가르침에 비추어본 게임기반학습의 존재론적 의미: 학습자에서 플레이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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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re matters in determining success factors for online game servi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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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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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haracterization of Equilibrium in Incomplete Markets with Real Assets
계량경제학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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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제품인 게임아이템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가 핵심서비스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8 .02
국내 게임사의 글로벌서비스에 대한 제도적 개선방안 : 형사관할을 중심으로
중앙법학
2016 .06
Factors Analysis Influencing the Switching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based on Push-Pull-Mooring Mode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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