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일본인의 한류 선호 유형과 특성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3 .05
[ISSUE] 데이터로 보는 세상 : ‘문화 한류’는 우뚝 ‘기술 한류’는 아직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6
일본 내 한류의 현황과 한일관계 : 한류의 문화외교 기능을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0 .12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류의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신한류 확산 전략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3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가상가치측정법을 이용한 한류지원정책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1 .03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한류 콘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콘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7 .08
한류 연구 핵심 문헌의 동시인용 분석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1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한류’ 용어의 어원 및 대만 한류 발전에 대한 고찰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SNS 마케팅 활용을 통한 한류관광 활성화 전략 연구 :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 콘텐츠와 빅데이터 분석
미디어와 교육
2018 .12
[Book] 한류는 어떻게 세계를 홀렸을까? 외
매경럭스맨
2023 .10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