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과학영재학생의 과학지식과 과학창의성의 관계- 생명 영역을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20 .01
초등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 과학 동시 특성 및 과학 동시 쓰기에 대한 인식 비교
초등과학교육
2019 .01
과학영재 학생들의 스트레스 요인에 관한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초등과학영재학생의 자기주도성과 과학창의성의 관계
초등과학교육
2017 .01
중학교 과학 영재들의 성별과 재능 분야에 따른 과학 관련 태도 조사 연구
생물교육
2017 .01
What Is Creativity and Why Do You Need It?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9 .08
우리는 정말 새로운 것에 열려 있는가?: 초등영재들이 인식하는 반창의성 편향
영재교육연구
2015 .04
인지적 영역 중심의 뇌기반 진화적 접근법을 적용한 초등 과학 수업에서 학생들의 과학 창의성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6 .01
무게중심과 수평잡기를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이 초등 과학영재의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영재교육
2021 .12
초등과학영재학생의 과학창의성에 대한 자기 평가, 교사 평가, 객관적 평가의 비교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8 .01
영재 인성·진로 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창의성, 자아개념 및 진로인식에 미치는 영향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초등 과학영재학생들의 자유탐구 산출물 특성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0 .01
키네틱 아트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중등 과학 영재와 일반 학생의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
2016 .01
식물원 야외체험학습에서 활용 가능한 과학 창의성 과제 개발 - 초등과학영재학생에의 적용 -
초등과학교육
2020 .01
예비초등교사의 ‘과학 창의성’과 ‘과학 창의성 교육’에 대한 인식의 연관성 -틀 내 및 틀 간 창의성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10
초등과학영재학생의 발표에 대한 인식 및 발표의 자발성과 과학창의성의 관계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9 .01
과학적 창의성검사의 타당화
영재와 영재교육
2017 .01
뇌기반 진화적 접근법에 따른 초등 과학 야외학습에서 인지적 영역의 적용․확장 단계 활동에 대한 과학 창의성 평가 방식별 차이 분석
생물교육
2019 .01
초등과학영재학생의 과학창의성에 대한 자기 평가, 동료 평가의 비교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9 .01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의 탐구과정에 대한 인지구조
생물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