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화장품 광고의 희소성 메시지 설득효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0 .01
판매증진을 위한 서비스 전략
베이커리
2000 .01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판매촉진의 인센티브 효과와 문제점
가정과삶의질연구
2003 .08
라벨과 판매 촉진효과
포장계
2008 .01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판매촉진의 인센티브 효과와 문제점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02 .11
판매 촉진을 고려한 가전제품 포장과 기술
포장계
2008 .01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영향요인 :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비교 연구
복식
2009 .05
판매촉진 수단이 의류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05 .08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국가이미지, 국가에 대한 태도, 구매감정이 한국적 이미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복식
2009 .12
특수판매에서의 소비자문제 및 불만족에 따른 대응행동 : 방문판매와 통신판매를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1999 .12
국내 점토류 판매 및 생산 추이 분석
대한지질학회 학술대회
2017 .10
케이크와 꽃을 같이 판매한다
베이커리
2002 .01
화장품 판매자들의 소비자 비윤리성과 판매상황에서의 고객에 대한 태도 및 업무관련 윤리성의 관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1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4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3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2
베이커리
1994 .01
한국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태도가 한국산 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부가가치율을 보면 판매마진이 보인다
베이커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