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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
유통과학연구
2020 .01
편의점 PB상품속성이 브랜드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8 .03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편의점 PB 간편식의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PL 브랜드 확장전략에 따른 브랜드 성과차이 분석 : 확장된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8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Store brand vs. national brand prices: Willingness to pay ≠ willingness to accep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저관여 생필품 소매업체상표 구매자의 특성: 스캐너 데이터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9 .01
중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브랜드동일시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Effe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Purchase Intentions of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산경연구논집
2023 .04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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