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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문화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방송·공연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06
1인 미디어 콘텐츠방송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용만족, 공유의도, 지속적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3D콘텐츠 기반의 오브젝트형 간접광고 시스템 개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유형별 프리롤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개인방송 시청자의 몰입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유니버설디자인 측면에서 지하철 실시간 운행정보를 위한 이용자 중심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1
N스크린 서비스의 이용행태와 삶의 만족도 비교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활성화 방안 연구: 유튜브 러닝 콘텐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콘텐츠 기반의 웹주소 서비스 모델
문화기술의 융합
2015 .01
설문을 활용한 VR 콘텐츠의 사용자 경험 평가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유튜브 이용자의 수용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 사회적 상호작용, 콘텐츠 특성, 심리적 특성 요인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7
A Study of the User Characteristics to Game Successful OSMU(One Source Multi Use) that with Popular Video Cont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7
V커머스 콘텐츠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태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UX 관점에서 본 VR 콘텐츠의 사용성 평가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방송견학홀 영상콘텐츠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06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방송과 제조업의 해외 동반진출 방안 : 산업연관분석을 통한 방송콘텐츠 연계 소비재 발굴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8 .11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브랜드 화장품 정보 제공 유형에 따른 콘텐츠 정보 속성과 이용자의 태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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