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사고경향, 설득지식, 오만증후군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영화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노스탤지어 큐와 소비자의 자아 개념 유형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자존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종교와 사고 경향(분석적ᐨ종합적 사고 : Analytic-Holistic Thinking)이 노스탤지어 광고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2
북한과 노스탤지어 관광 : 친숙성-신기성 연속체 패러다임에 대한 이론적 반증
관광연구논총
2018 .11
노스탤지어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지욕구의 조절효과
문화산업연구
2016 .12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노스탤지어 유형과 브랜드 개성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23 .06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제품 평가에서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유형의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주도적 및 친화적 노스탤지어가 소비대안 선호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노스탤지어의 정치: 중국 향촌의 마오 시기에 대한 노스탤지어
현대중국연구
2022 .03
자극추구성향과 노블티, 감성적 반응이 OOH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9 .09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지각된 위협의 심각성이 브랜드 노스탤지어 감정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09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