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성고객을 위한 한국형 드럭스토어 매장 경험의 요인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02
한국형 드럭스토어의 현황 및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옴니채널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중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4 .06
전시체험구성요소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4
국내 카페 브랜드 특화 매장의 브랜드 경험 분석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3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4
의료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설계를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스키리조트 방문동기 요인이 관계품질과 브랜드자산지표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장소성을 활용한 브랜드경험이 브랜드와 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고객경험이 방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라이프스타일 유형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경험제공수단 기반 모바일 서비스 디자인의 BX 영향성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화장품 매장 내 체험이 힐링을 통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경험제공수단(ExPros)이 브랜드 경험차원과 브랜드 관계성에 미치는 효과 - Identity, Products 영역에 대한 디자인 경영 측면의 전략 재고 -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제공에 관한 연구 : 나이키의 전략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중국 관광객의 한국 화장품 점포속성 평가가 브랜드 체험을 통하여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스크린야구 이용객의 재미요인, 성취목표성향, 운동만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