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한국 옥외광고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인터넷상 선정성 광고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인터넷신문을 중심으로
조사보고서
2013 .12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인터넷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동서언론
2001 .12
인터넷 동영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09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한국 광고 연구의 흐름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01
한국 광고 연구의 흐름에 대한 고찰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05
정보사회에 있어서 광고의 발전적 방향
광고연구
1991 .06
인터넷 광고에서 노출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