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비 행태와 일감 몰아주기
경영학연구
2017 .12
기업집단 계열사들의 실질 지배권 기여지수 분석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기업집단에서 회사기회유용의 판단기준
상사판례연구
2021 .01
[Special Report 2] 분명 총수인데 총수가 아니라는 이상한 법
더스쿠프
2022 .11
총수일가를 위한 불공정 합병·분할 사례와 개선 방안
기업지배구조연구
2015 .12
계열광고회사 보유 및 지배주주의 지분율이 광고비지출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0
대규모기업집단 소속 상장회사에 대한 내부거래 규제의 실효성
한국증권학회지
2015 .02
기업집단 소속 계열사들의 내부시장 활용이전략변화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산업경쟁이 광고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12
재벌총수일가의 경영권세습과 전문가 인식도 분석
기업지배구조연구
2015 .07
재벌총수일가의 경영권세습과 2015년 전문가인식도 분석
경제개혁리포트
2015 .03
대한항공 고법판결을 통해 본 공정거래법 제23조의2의 적용요건 : ‘부당성’에 대한 다양한 해석 및 비판을 중심으로
경제개혁이슈
2017 .09
DEA모형을 이용한 국내 주요 광고주 온오프라인 매체 광고비 효율성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Trademark Royalty Transactions and Tunneling
연세경영연구
2024 .06
대규모 기업집단 총수일가의 경영 참여와 감사보수
회계학연구
2021 .01
4050 총수들 협업, 산업지도 새로 그린다
인사이트코리아
2020 .07
지상파TV 방송에 중간광고 도입시의 매체 간 광고비 변동 예측
광고학연구
2018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비금융주력그룹 내 금융계열사의 내부거래 관련규제환경: 현황 및 문제점
한국증권학회지
2022 .04
Impact of Business Groups on Affiliates’ Technological Search Behavior : From a Performance Feedback Perspective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