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축제의 이미지가 방문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축제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8 .01
지역축제 이미지 및 지각된 가치가 방문객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지역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체험마케팅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만족, 브랜드 태도,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문경 오미자축제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5 .01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방문객 만족 영향요인 -예산향토사과축제-
농촌지도와 개발
2017 .01
가치추구에 따른 축제방문객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광안리 어방축제를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지역축제 매력성이 방문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토지리학회지
2015 .06
지역이미지와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축제의 개최성과와 지역주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연구
2017 .01
A Study on the Motivations and Perceived Benefits in Relation to Age and Gender of Local Visitors to Regional Festivals in Busan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지역특산물축제 방문객 소비성향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영주풍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MZ세대 방문객의 지역축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안동 국제 탈춤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축제품질만족도가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산·학·관 협력방안 연구 : 고양지역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3
지역축제 스토리텔링속성에 의한 몰입이 브랜드이미지와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8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 방문객 만족 및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 : 지역특산물 축제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축제 브랜드 연상의 영향 연구 :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의 관계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5 .08
축제 커뮤니케이션, 방문객-축제브랜드 관계와 도시브랜드개성 간의 관계
Tourism Research
2018 .01
축제운영역량이 내부프로세스 개선, 조직역량 강화, 방문객 불만 감소, 경제적 성과향상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축제 방문객의 소비 지출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 요인
문화산업연구
2016 .09
순천만국가정원 ‘4계절축제’ 방문객의 관광행태와 지역경제 파급효과 분석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9 .11
지역문화관광축제 방문객 만족도 분석을 통한 축제활성화방안 연구: 사천와룡문화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