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2022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축제 체험마케팅이 축제 브랜드인지도와지역애착심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축제 브랜드 진정성에 따른 방문객의 감정적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9
지역축제 방문객의 자아일치감, 브랜드동일시 및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축제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9 .01
축제 평가 속성과 축제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대한민국 우리 술 대축제를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6
축제의 매력속성이 축제만족, 지역애착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경덕진 도자기축제를 대상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지역축제 브랜드자산과 축제성과의 관계에서 개최지역태도의 매개효과
주거환경
2023 .09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축제체험요소가 즐거움정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한민국와인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문화관광 축제의 체험요소가 브랜드이미지, 지각된 품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Pine &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축제 콘텐츠의 상호작용성이 즐거움, 축제 애착, 축제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역사문화축제의 체험요인과 몰입, 축제 만족이 축제지역 관광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축제 브랜드 디자인 영향 분석 - 김제지평선축제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19 .08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축제유형별 방문자 만족에 미치는 요인
여가관광연구
2017 .06
축제품질과 축제가치가 축제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홍천강꽁꽁축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문화관광 축제의 체험요소가 브랜드자산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Pine &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1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