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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자의 라이프 케어를 위한 ICT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학교체육에서 ICT 활용 의미 탐색: 빅 데이터 토픽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ICT 기반 학교체육 연구주제 분석
Asi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Science
2020 .01
빅데이터와 ICT 융합기술을 활용한 초등학교 체육교육 현장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2 .08
ICT 방문간호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뉴 실버세대를 위한 도자공예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라인댄스 참여에 따른 디지털 에이징(Digital Aging) 질적사례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독거노인의 안전생활을 위한 ICT활용 서비스 사용자니즈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노인단독세대의 안전생활을 위한 ICT활용 서비스디자인 제안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뉴실버세대의 심리/신체적 변화 기반 공공 스마트 모빌리티 인테리어 디자인 제안 인테리어 무드와 시트와 시트 포지션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1 .12
뉴 실버세대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9 .06
고령자의 안전생활을 위한 ICT융합 서비스디자인 시나리오 제안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8 .09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ICT 놀이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1
의류학분야 전문 학술지에 게재된 실버세대 연구 동향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6 .09
초등학생의 댄스게임 경험과 댄스리터러시 함양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23 .06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실버 세대를 위한 지표적 메타포 디자인 연구- 실버 세대의 회상 기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4차 산업혁명 시대 ICT 융합 체육 수업의 미래 전망 : 초연결, 초지능, 초실감 기술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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