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 도출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커피전문점 가격공정성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Antecedents of revisit intention in low cost coffee service : Case of Paik’s coffee
관광연구저널
2019 .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커피 소비자들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Determinants of Bakery Revisit Intention: Case of Paris Baguett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미혼 여성의 커피 소비행동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유교문화권 소비자 행동모델을 적용한 행동의도 분석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대학생들의 맥도날드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2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