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mpirical Study on the Interaction Effects between the Customer Reviews and the Customer Incentives towards the Product Sales at the Online Retail Stor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명품화장품 판매원의 판매전략이 소비자 태도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COVID-19이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에 미치는 영향: 이벤트 스터디를 활용한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온라인 리뷰 유용성과 상품매출에 영향을 주는 요인 :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데이터를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9
The Impact of Product Review Usefulness on the Digital Market Consumers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4 .03
고객반응 이력과 상품정보를 반영한 군집화 기반의 상품 추천 모델
한국경영과학회지
2023 .08
무역전시회 참가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자-공급자 간 비즈니스협력이 비판매 및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2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떡 전문점의 스마트시스템이 고객만족, 신뢰, 매출증대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신뢰의 간접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유통채널 대상 영업사원의 영업역량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유통채널 영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8 .02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B2B 산업의 판매전략이 판매행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 판매사원, 고객의 3수준 다층모형을 활용하여
관리회계연구
2021 .12
The Mediation Effect of Female Customer Orienta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Womenomics and Product Sales
무역연구
2022 .02
영업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SPC 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후분양 제도에 대한 인식 연구 -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하여 -
부동산학보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