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아시아 문화공동체를 향하여
동양문화연구
2021 .11
동아시아사 교육과정의 변화와 동아시아사 교육의 전망
역사교육논집
2016 .01
현행 〈동아시아사〉 교과서의 불교사 서술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역사교육
2019 .09
동아시아사 교육의 연구동향 분석 : 근현대사를 중심으로
동북아역사논총
2016 .09
한국 동아시아담론의 현재와 미래 : ‘동아시아공동체론’을 중심으로
통일인문학
2015 .09
한국과 대만의 고등학교 동아시아사 교과서 비교 분석
역사교육
2022 .09
2015 개정 교육과정과 〈동아시아사〉 교육과정 검토
역사교육
2017 .09
한반도 통일과 동아시아 지역연대
통일인문학
2016 .03
동아시아 지역주의와 지역공동체 再論 : 인문학적 동아시아론의 함의
동아인문학
2018 .12
새로운 동아시아 담론을 위한 서설(序說)- 방법으로서 관문도시와 동아시아 서발터니티
동아연구
2024 .02
문학교육에서 동아시아 문학의 수용 방향 연구
한중인문학연구
2017 .01
역사교육에서 국가주의적 시각, 그리고 동아시아사
역사교육
2016 .06
‘동(부)유라시아사’라는 사고방식 -최근 일본에서 고대 동아시아사 연구의 신동향
동국사학
2022 .12
연관과 비교의 관점에서 본 고등학교 동아시아사 -대주제 ‘동아시아의 근대화 운동과 반제국주의 민족 운동’을 중심으로-
역사교육
2019 .06
고등학생의 동아시아사 소논문 쓰기 주제에 반영된 역사에 대한 관심
역사교육
2021 .09
한국의 문화사 연구 동향과 문화사 교육의 과제
지방사와 지방문화
2023 .11
<동아시아사> 교육과정 개정 논의를 위한 제언
역사교육논집
2021 .01
고등학교 『세계사』 ·『동아시아사』 교과서의 일본 근현대사 서술
역사교육
2017 .09
방법으로서의 ‘동아시아사’ 연구와 새로운 역사상의 모색― 근대중심주의(moderno-centrism) 비판과 트랜스히스토리칼(trans-historical)한 접근
대동문화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