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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게임의 어포던스 유형이 혁신성 지각을 통해 지속적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G·STAR 2017 방문객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가상현실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적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18 .11
AOS게임특성이 재미와 재이용가치를 매개로 하여 고객자산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게임이용행태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적 지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VR교육형 게임에 대한 학생의 몰입도가 학습효과에 미치는영향메커니즘 연구
인문사회 21
2022 .12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게임 기반의 메타버스 중에 재미요소가 지속사용의도와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프래즌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3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여가활동으로서 증강현실 게임속성과 몰입이 게임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포켓몬 고 게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한국과 일본의 게임 서사구조 비교 - MMORPG의 퀘스트 구조를 중심으로 -
비교일본학
2021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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