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서비스, 융합제품서비스의 소비자 니즈 비교 분석 :아마존 온라인 리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워드 임베딩을 이용한 아마존 패션 상품 리뷰의 사용자 감성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온라인 패션상품 리뷰 분류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온라인 리뷰의 내용과 제품의 판매 성과에 관한 연구: 책 리뷰에 관한 트윗을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5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의 소비자 니즈 및 마케팅 융합 전략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다각적인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수산물 상품에 대한 온라인 소비자 리뷰 분석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8
The Effects of Review Quantity and Review Similarity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Product Popularity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정보제공과 관계혜택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연상품과 상영상품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콘텐츠 유형별 리뷰의 비교 분석연구 : 영화와 음악리뷰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온라인 상품평 빅데이터 감성 분석 및 감성사전 확장
문화와융합
2020 .01
치킨 리뷰의 이면: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리뷰의 탐색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리뷰 메시지 유형에 따른 웹소설 독자의 온라인 리뷰 유용성 평가: 의사결정 유형의 조절효과
감성과학
2022 .09
온라인 제품리뷰의 분석을 위한 오피니언 마이닝 기법의 적용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데이터거래 활성화를 위한 데이터상품가치 평가모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자연어 처리 기반 하이브리드 추천시스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4 .08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위조품에 관한 정보 제시 여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꽃을 소재로 한 상품이미지분석과 디자인 표현에 관한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유사도를 이용한 오프라인 상품 기반 추천 기법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중고거래 어플리케이션 〈당근마켓〉 리뷰텍스트에 나타난 소비자의 인성 함축단어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