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중국학회 중국학 중국학 제66호
발행연도
2019.1
수록면
213 - 224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随着新兴信息技术在教育领域广泛应用,混合式学习(BlendedLearning)作为一种新型学习模式,日渐引起汉语教育界的关注。混合式学习是课堂教学与网络学习的有机整合,是学生为主体、教师为主导的教学模式。本文介绍了混合式学习的一些基本概念和相关的研究现状,调查分析了中国和韩国在汉语教学中应用混合式学习的步骤及方法,阐述了混合式学习在汉语教学实践中出现的问题,并对此提出了几点建议以供参考。混合式学习看似为我们提供了无限的可能,但在应用过程中一定要避免盲目套用,必须根据汉语教学现场的实际情况,对高度复杂的各种教学要素进行既灵活又合理的混合。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