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influencer-generated content characteristics on influencer popularity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2
중국 인플루언서 영향력과 매출 특성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The Effects of Social Media Influencers’ Advertising Disclosure on Consumer Responses on Instagra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3
An Analytical Way to Find Influencers on Social Networks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대학생들의 심층 인터뷰를 통한 가상 인플루언서 광고 효과에 대한 탐험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혁신성의 조절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패션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Exploring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Influencer Sponsorship Disclosure Posts: the Perspective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Strength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유튜브 인플루언서와의 동일화 갈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청소년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인플루언서 속성이 소비자의 고관여 및 저관여 제품 의사결정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5 .03
Advertising Value of Gaming Influencer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만족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인구감소 지역의 관계인구 활성화를 위한 텍스트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매칭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5 .02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인공지능 학습용 패션 데이터셋 최근 동향 조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7
보상된 추천 인지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인스타그램 화장품 홍보성 포스트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CNN 기반 딥러닝을 이용한 패션 아이템 분류 및 결합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소셜 미디어에서 소셜 상호작용 및 그래프 구조를 고려한 인플루언서 탐지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코로나19 전후의 3D가상 패션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2
SNS 데이터의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범죄예측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