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스타그램 패션 인플루언서 이미지별 스타일링 전략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4 .08
가상 패션 인플루언서 특성이 콘텐츠 몰입 및 정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3 .02
왜 우리는 소셜 쇼핑에 참여하는가? 휴먼브랜드에 대한 모방 욕구가 소셜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4 .07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한중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의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인플루언서 정보원천, 메시지 측면성, 소비자 조절초점이 인스타그램 화장품광고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1 .11
인스타그램의 패션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SNS특성이 인스타그램 마켓을 통한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유형에 따른 SNS 사용자의 관심도 연구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0 .01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패션 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보 제공 주체별 비교
패션 비즈니스
2024 .07
패션투어리즘에서의 패션박물관의 역할
패션 비즈니스
2019 .01
The Symbolic Meaning of Conspicuousness of Fashion Consumption in Ritual Image Communication on Instagram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현대패션에 나타난 패션 토이에 관한 고찰
복식
2016 .09
쇼핑가치와 판매촉진유형, 패션제품유형이 패션렌탈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12
SNS 특성과 의복쇼핑성향이 인스타그램 마켓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9 .12
SNS 뷰티 인플루언서의 평가속성과 화장품 추구혜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복식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