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호텔고객의 관계혜택, 관계만족, 관계신뢰간의 상호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고객의 호칭이 관계혜택과 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외식산업 키오스크의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고령자의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5 .03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신협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4
키오스크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감정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자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9 .01
한식프랜차이즈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요리프랜차이즈의 관계혜택이 전환장벽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5 .09
호텔의 관계혜택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6
대학생의 키오스크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이 이용태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일반의약품 약국외 판매 역사과 약국 외 점포의 소비자 관계혜택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레스토랑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 구전의도,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뉴 실버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