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게임 과몰입에 대한 이해
3. 게임 과몰입에 대한 해결방안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중독에 대한 국내 연구 특성 및 동향에 대한 분석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22 .02
The Effects of Gaming Motivations on Gaming Behaviors: A Self-Determination Theory Approach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정신건강이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6
게임이용 장애의 질병코드 등재와 게임중독세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개인의 심리적, 사회적 특성과 게임 경험의 관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초등학생 게임 이용 장애의 부모 간 관계의 역할: 교내 및 가정 내 관계성을 통제변수로 하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이 인간의 인식과 기억 속에 깊게 각인되는 원리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청소년 게임이용의 주관적 규범과 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