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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효남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동계학술대회 논문집 제33권 1호
발행연도
2025.1
수록면
123 - 126 (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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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게임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 게임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고도의 네트워킹, 가상 현실과 같은 게임 기술 향상과 다양한 게임 콘텐츠 등의 요소를 포괄하는 온라인 게임이 사이버 범죄자들에게 더 큰 위협이 되고 있다. 이를 해결하려면 플레이어와 게임 플랫폼을 보호하기 위한 높은 수준의 게임 보안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ChatGPT와 같은 도구가 "생성형 AI" 시대를 열어 머신 러닝과 딥러닝과 같은 보다 진보된 기술을 통해 생성형 AI가 게임산업에 혁명을 일으켜 매우 몰입적이고 개인화되고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의 피해를 막고 취약점들을 강화하기 위한 보안 방안으로 게임 보안 시스템에 AI 기술을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보호와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방법들을 제시하고자 한다.

목차

요약
Ⅰ. Introduction
Ⅱ. Preliminaries
Ⅲ. The Proposed Scheme
Ⅳ.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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