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RTX 기반 점집합의 전역 조명 렌더링
4. 구현 및 결과
5. 결론 및 향후 연구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점집합을 위한 GPU기반 실시간 전역조명 렌더링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9 .07
헤드 마운티드 디스플레이를 위한 시간 제약 렌더링을 이용한 적응적 포비티드 광선 추적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2 .07
Grid Acceleration Structure for Efficiently Tracing the Secondary Rays in Dynamic Scenes on Mobile Platforms
Journal of KIISE
2017 .06
High-Performance Multi-GPU Rendering Based on Implicit Synchronization
Journal of KIISE
2015 .11
광선 추적법에 기반한 소리 위치 추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모바일 환경에서 점 구름 데이터에 대한 효과적인 광선 추적 기반 렌더링 기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3 .07
산란광 템플릿을 이용한 볼륨 렌더링에서의 전역조명처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가상현실 환경에서 효율적인 지형 렌더링 가속화 기법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1 .01
Comparative Analysis of Three-Dimensional Real-Time Rendering Metho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1
Modeling and Analysis of a Ray Tracing Method for Non-Destructive Testing for Internal Defects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15 .01
GPU-Based High-Precision Adaptive Vertex Depth Rendering
Journal of KIISE
2021 .07
실측 기반의 사실적 옷감 렌더링 프레임워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윈도우 환경에서 GPU 기반 실시간 멀티채널 비디오 디코딩 및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GPU 기반 실시간 멀티 바운스 주변 폐색 렌더링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0 .07
증강현실의 사실적 렌더링을 위한 현실세계 조명의 추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9 .07
임의 순서 렌더링 방법을 이용한 GPU 기반 멀티비전 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몬테칼로 렌더링 노이즈 제거를 위한 듀얼 신경망 구조 설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9 .12
고정밀 3차원 데이터의 렌더링 기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움직이는 물체의 개수에 비례하는 시간을 가지는 전역조명 알고리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4
절차적 함수를 이용한 GPU기반 실시간 3D구름 모델링 및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