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항공사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로열티 간의 관계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모항공사 서비스품질이 확장기업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항공사의 서비스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선 저가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항공사 광고모델의 특성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비용항공사 이용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사 공유가치창출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브랜드 친숙도와 Flow 경험, 브랜드 태도의 관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대형항공사의 서비스 브랜드 차원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이미지 일치와 감정의 매개역할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고가 · 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