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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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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Type
Proceeding
Author
후흠혁 (울산대) 박주식 (울산대)
Journal
KOREA DITRIBUTION ASSOCIATIO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년 한국유통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Published
2019.10
Pages
64 - 70 (7page)

Usage

cover
📌
Topic
📖
Background
🔬
Method
🏆
Result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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