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스타 관여도가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8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항공사 관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및 구전 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음식 배달앱 소비자 리뷰에서의 온라인 구전 품질이 정보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5
온라인 구전효과 분석을 위한 확률모델: 커뮤니케이션 채널 유형과 구전내용에 따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15 .01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음식관광 체험유형이 상품구매의도와 방문만족에 미치는 영향 : 대구음식문화박람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SNS의 구전정보특성이 한국관광태도, 구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5
한국 음식문화의 의미와 표상
아시아리뷰
2015 .08
온라인 쇼핑몰 품질과 구전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eWOM이 구전효과 및 외식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 유형간 구전방향의 불일치성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4 .06
집단 간 구전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