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Special Theme_GDC2017, 게임산업의 미래를 엿보다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2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GDC2016 한국공동관에서 선보인 국산VR게임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6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GDC 세계최대 게임개발자 컨퍼런스 - 한국 공동관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문화와 기술의 만남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전문가기고-국내 문화기술(CT)이 나아갈 방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CT Insight_VR진화가 게임시장에 가지고 - 변화의 물결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6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게임 시장에 부는 IP(지적재산권)활용 열풍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5
ESG 경영 않고는 글로벌 시장 공략 못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06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융합형 글로벌 다중접속 온·오프라인 로봇 전략 게임 시스템 개발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5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사례와 동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빅데이터, 승리를 넘어 팬심을 노린다!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1 통권 40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일본 게임 시장의 새로운 키워드 '게임실황', 대형 이벤트 개최로 주목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T인사이트_정글의법칙팀은 알고 게임콘텐츠기업은 놓친 지혜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4
[미국] GDC 2015 리포트 (15년 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기술 R&D지원사업_게임 - 인공지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T Insight_혼합현실 시대,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_최종] 통권 42호 (5월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5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_최종] 통권 41호 (3월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CT Insight_4차 산업혁명 시대, 문화기술에 위기일까 기회일까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