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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게임 시장에 부는 IP(지적재산권)활용 열풍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5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CT Insight_VR진화가 게임시장에 가지고 - 변화의 물결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6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게임과몰입 - 인지/정서장애를 완화할 - 있는 게임 개발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사례와 동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문화와 기술의 만남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게임문화 인식 빅데이터 조사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4)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플랫폼의 변화와 게임문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7)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일본 23-06호] 일본 게임시장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6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일본] 2015년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16년 1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9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기술 R&D지원사업_게임 - 인공지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국내 게임기업, GDC 2015에서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일본] 2014년도 일본 온라인게임시장 동향 (15년 1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 문화 매개자에 대한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9)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3부 게임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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