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 통신] 오스카 시상식: 한국은 환호, 중국은 쉿!
지방정부
2021 .05
[미국] 미국 대표 엔터테인먼트 시상식(17년 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7 .02
2023 대한민국공공성실천대상시상식 후기
월간 공공성
2024 .01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미국] “비판 언론의 힘은 점점 더 강해질 것”-2017 퓰리처상 시상식
신문과방송
2017 .05
[Market clips] 매일경제 2021 제8회 한국와인대상 시상식 성료 외
매경이코노미
2021 .11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열정과 전문성을 공직사회에 확산시킬 8명 지방행정의 달인 선정, 13기 시상식 현장을 가다
지방정부
2024 .01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Management] 특약 | AI 재활용 물품 분류기 오스카_0.5초 만에 분류, ‘똑똑한 쓰레기통’
더스쿠프
2020 .04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제1회 공유재산 대상 시상식
지방정부
2022 .01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7
[지속가능 상품 리뷰]
한경BUSINESS
2023 .12
[미국] 제 7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 넷플릭스와 아마존, 인터넷 스트리밍 TV의 입지를 굳히다 (15년 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2
온라인 리뷰의 제목과 내용의 일치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9
모바일 앱 선택과정에서 타인의 리뷰가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