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분 유료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아이템 구매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북미] 미국 인구의 20%, 소셜 게임 즐겨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북미] 2014년 세계 소셜 게임 시장 규모 15억 달러 달할 것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북미] 소셜 게임 시장, 여전히 성장 잠재력 높아-Facebook 소셜 게임 이용자 설문 결과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0
[북미] 신규 참여자의 소셜 게임 시장 진입은 점점 더 힘들어 질 것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북미] Zynga, 소셜 게임 개발사 인수 잇따라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온라인 게임 아이템 시장이 게임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06
북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11
북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12
북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11
소셜 게임의 사회문화적 의미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북미] 미국 20대 중 60%, “모바일 게임 해봤다”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북미권 게임시장 규모 및 전망(2005~2015)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북미] Sony의 PS Home,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거듭나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소셜게임의 이용만족모델 :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3 .04
게임산업 비용지출(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10월 2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9월 1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9월 2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10월 1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