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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미국 20대 중 60%, “모바일 게임 해봤다”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북미] 소셜 게임 시장, 여전히 성장 잠재력 높아-Facebook 소셜 게임 이용자 설문 결과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0
[북미] 신규 참여자의 소셜 게임 시장 진입은 점점 더 힘들어 질 것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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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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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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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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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북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12
북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11
북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11
소셜 게임의 사회문화적 의미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북미] 2009년 미국 게임 시장 규모, 105억 달러 규모 달해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북미권 게임시장 규모 및 전망(2005~2015)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북미] Sony의 PS Home,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거듭나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북미] 소셜 게임 이용자 중 10%는 아이템 구매에 월 평균 25달러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나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북미] 미국 게임 판매 여전히 오프라인 비중이 커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1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10월 1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9월 2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북미 게임시장 동향 (9월 1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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