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9 게임백서] 5부 - 게임 콘텐츠 및 기술 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게임기술동향 [2001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12 대한민국 게임백서 제5부 - 게임 콘텐츠 및 기술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3 .10
2011 대한민국 게임백서 제5부 - 게임 콘텐츠 및 기술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10
[2005 게임백서] 3부 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8 게임백서] 5부 1장 -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3부 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7 게임백서] 5부 1장 -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6 게임백서] 3부 3장 -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10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5부 게임 콘텐츠 및 기술 개발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게임산업의 기술발전 동향 [2002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5부 1장 게임기술 발전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3 게임백서 5부 1장(게임기술 발전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3 게임백서 3부 2장(개발동향/기능성게임)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5부 2장 게임콘텐츠 품질평가 기술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5 게임백서] 4부 4장 일본 게임산업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05 게임백서] 4부 2장 미국 게임산업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13 대한민국 게임백서 제5부 - 콘텐츠 및 기술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