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산업 TREND 제13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14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15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 1호_2부(해외동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 1호_3부(수출입 동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2호 (8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5호 (9월 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1호 (7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6호 (10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4호 (9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3호 (8월 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5 게임백서] 4부 4장 일본 게임산업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05 게임백서] 4부 2장 미국 게임산업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국내] 2011년 3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2 .03
[국내] 2011년 4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2 .05
[국내] 2011년 1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1 .08
[국내]2012년 1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2 .07
[국내] 2011년 2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