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0 게임산업 실행전략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개발업체들의 네트워크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활용한 경영교육 방법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게임 산업 통상 전략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온라인 게임을 활용한 전략경영 교육방법론의 효과 분석 : 전략적 경영의사결정론에 대한 효능감과 흥미도를 중심으로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06 .08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의 교육효과를 향상하기 위한 경영 분석 지원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게임산업 TREND 제1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3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14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15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통계(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게임산업의 가치사슬체계와 산업으로서의 역할 분석에 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기능성게임 활성화 전략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활용한 경영교육 방법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0 .04
2012 콘텐츠산업통계 제4부 게임산업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3 .03
2011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2 .12
['14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13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05~'12)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한일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과 경영전략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