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키넥트와 유니티3D를 이용한 물체 스캔 및 3D 모델 생성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키넥트 센서와 유니티 3D 엔진기반의 객체 인식 기법을 적용한 체험형 게임 콘텐츠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12
다중 키넥트 센서 기반의 운동 자세 추정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3
키넥트를 활용한 3D 모델링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05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상호작용 아바타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Azure Kinect 기반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아바타 제어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키넥트를 활용한 재활치료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키넥트 기반의 운동 동작 인식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키넥트를 이용한 수화 인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교육적 관점에서 본 Unity 3D 엔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메타버스 내 아바타 정체성 확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3 .06
키넥트 영상 기반 사용자 개별 행위 인지 프레임워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스마트 홈 시스템 구축을 위한 키넥트 활용 동작인식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키넥트를 이용한 수화 번역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1
유니티 3d 엔진을 이용한 마커기반 증강현실 게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Kinect Sensor 기반의 음성인식 게임 구현 및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메타버스 기반 실감형 아바타 생성 기술 및 인간 아바타 상호작용 매칭 분산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전력 소모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메타버스 활용을 위한 동작 인식 3D 아바타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키넥트 센서 기반의 매장 주문 어플리케이션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