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송학종 (고려대학교) 이태민 (고려대학교) 채정민 (고려대학교) 정영희 (고려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19년도 동계 학술발표논문집 제23권 제1호
발행연도
2018.12
수록면
145 - 149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학습 목표는 학습의 전반적인 방향과 틀을 제공해주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과 평가 방법을 제공해 준다. 최근에는 기존에 사용되었던 Bloom의 학습목표 분류 방식의 문제점을 수정한 Anderson의 분류체계가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본 연구에서는 이 Anderson의 분류체계 방식을 활용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중학교 정보영재 교육과정을 분석 하였다.

목차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내용
3.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