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EA 학급 환경 연구(I) : 제1차 중간 보고서(RR82-02)
[KEDI] 연구보고서
1982 .01
특수학급 운영의 효율화 방안(RR89-07)
[KEDI] 연구보고서
1989 .01
학교·학급의 적정규모(RR84-07)
[KEDI] 연구보고서
1984 .01
학급규모의 교육재정·경제적 분석(RR2003-07)
[KEDI] 연구보고서
2003 .01
특수학교 학급 운영 효율화 방안 연구(RR94-12)
[KEDI] 연구보고서
1994 .01
초.중등 학생 인성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Ⅰ)- 인성교육 진단 및 발전 과제 탐색-(RR2013-01)
[KEDI] 연구보고서
2013 .01
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대학의 교육운영체제 개선방안 연구- 대학 진학수요 맞춤형 교육운영체제를 중심으로 -(RR2014-11)
[KEDI] 연구보고서
2014 .01
당신에게 학급은 무엇입니까
중등우리교육
2002 .04
IEA ICCS 2016 조사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IEA개황 및 향후 과제(정책연구자료98-01)
에너지경제연구원 정책연구자료
1998 .01
유아 인지 학습자료 개발 연구(II)(RR92-37)
[KEDI] 연구보고서
1992 .01
학급운영-푸른 5월에 해보는 다양한 학급활동
중등우리교육
1992 .05
학급운영/새로움 더하는 학급활동
중등우리교육
1995 .11
학급운영-푸른 5월에 해보는 다양한 학급활동
초등우리교육
1992 .05
학교·학급규모 적정화와 재정 대책(RR97-06)
[KEDI] 연구보고서
1997 .01
학급운영이 아닌 학급을 이야기하자
중등우리교육
2002 .04
2003년 IEA 각료회의 결과와 의의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3 .04
민족통합을 위한 교육대책 연구(II)(RR98-10)
[KEDI] 연구보고서
1998 .01
한국사회의 도덕성 지표 개발 연구(II)(RR2001-01-01)
[KEDI] 연구보고서
2001 .01
한국사회의 도덕성 지표 개발 연구(II)(RR2001-01)
[KEDI] 연구보고서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