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 고객의 타고객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라포(rapport)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호텔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의 개념화 및 척도개발
관광레저연구
2022 .04
호텔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라포와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9
여행사 종사원의 라포형성행동이 고객의 신뢰와 장기거래지향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의 DISC 행동유형에 의한 조직시민행동 및 직무만족 차이 및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1
호텔 종사원들의 지식공유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다차원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특급호텔 종사원의 셀프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블랙컨슈머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직무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서비스의 공정성이 신뢰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외식기업에 있어서 고객참여와 시민행동이 종사원의 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다차원적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10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외식업체의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결정적 사건기법(CIT) 활용 -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열의,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소명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베트남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르를 통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21 .01
호텔종사자의 학습 민첩성이 조직시민행동, 일터영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