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과 부업
대학교육
1984 .01
케이블TV 대부업 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4 .05
대부업 TV광고 규제에 대한 법적 타당성 고찰 : 헌법 및 특별법적 관점에서
사회과학연구
2015 .04
중국 民間部門의 外貨流動性 증가 추세와 資本去來 自由化에 대한 시사점
[BOK] 해외경제 포커스
2003 .08
대부업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2
케이블TV 대부업 광고에 대한 대학생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5 .05
이자채권과 대부업법에 의한 이자의 제한
중앙법학
2004 .12
소비자 금융시장의 문제점과 대책
질서경제저널
2005 .01
나눔 행위의 동기에 대한 비판적 접근 : 사회적 동기와 개인적 동기를 구분하여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4 .04
한일 대부업시장의 형성과정과 향후 정책적 과제
경영사연구
2013 .01
직무동기의 다차원적 구조
경영학연구
2005 .10
소비자파산제도의 효율적 운용방안
비교사법
2002 .12
자원봉사 지속의지 영향 요인 분석 : 공공봉사동기이론의 적용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2 .11
자기결정이론에 근거한 대학생의 학습동기와 여가동기 : 동기프로파일과 동기의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6 .02
한국 교육심리학계의 동기 연구와 과제
교육심리연구
2004 .03
자원봉사 동기와 동기충족 및 자원봉사활동 만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기능주의적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