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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활에 중점을 둔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upper extremity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with sub-acute strok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뇌졸중 환자 대상의 가상현실 운동프로그램이 기능회복에 미치는 효과: 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EFFECTS OF VIRTUAL REALITY COMBINED WITH BALANEC TRAINING ON UPPER LIMB FUNCTION, BALANCE,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OST-STROKE : A PRELIMINARY STUD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뇌졸중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일상생활 가이드라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7
일상생활활동 기반의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에 미치는 효과: 문헌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Virtual Reality-based Training Program Using Computer-human Interface for Recovery of Upper Extremity Use in Stroke Patient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활동 능력에 미치는 융합적 효과 : 메타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모니터기반 가상현실게임을 이용한 중재가 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인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전연구: 이중 맹검 무작위 대조 시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치매, 경도인지장애, 허혈성 뇌졸중 환자에서 인지기능, 우울 및 일상생활수행능력의 변화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3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부종감소를 위한 유속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동작관찰 디지털콘텐츠 활용교육과 과제 지향적 작업치료의 융합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수행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인공지능 가상현실 게임 프로그램 적용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과 낙상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동작관찰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가상현실을 이용한 육군 대공무기 교육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인지저하 노인의 일상생활수행능력(ADL/IADL)에 영향을 미치는 중재프로그램의 연구 동향 - 2010-2021년까지 학술지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2
가상현실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조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가상현실 연극의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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