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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모바일게임 어플리케이션 이용 실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지속사용 영향요인분석: 성별과 국적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중일 모바일게임 로그인 플로우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플랫폼과 게임 이용 형태의 변화에 따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게임산업 경쟁력 방안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0 .12
PC 게임의 모바일게임으로 전환 4방식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게임 태도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7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A Study on Strategic Marketing Plans for the Effective Expansion of Mobile Game Industr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모바일게임 유저커뮤니티의 설계특성,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모바일 게임 플랫폼 평가 및 플로우경험이 게임사용자의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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