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유형별 연구 -한·중·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4 .08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콜라보레이션과 가치에 관한 연구 :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화장품 산업에서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과 소비자 구매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코스메틱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동향과 전략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0 .01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에서 감성소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포장디자인에 도입된 콜라보레이션 사례연구 - 한정판 화장품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7 .01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호감도 변화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패션 콜라보레이션 국내 연구 경향 분석 : 2005년 이후 발표 논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기업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사례 유형과 브랜드 효과의 메타분석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SPA브랜드 H&M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국내 침구제품에 나타난 콜라보레이션 사례 연구 : 텍스타일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패키지 콜라보레이션 품목 빈도수에 관한 연구 -2015년 ~2019년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8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럭셔리 브랜드의 아트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과 한국의 20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국내 쿠션화장품 브랜드에 나타난 콜라보레이션 사례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이미지 인지부조화에 의한 패키지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의 부정적 효과 연구- 식품과 비식품 패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패션 콜라보레이션 유형에 따른 소비자 소비심리 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18 .12
코스메틱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유형과 표현 특성 -맥(M.A.C)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패션 콜라보레이션 유형 경향 및 사례 분석 : 국내 연구 논문 게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혼합연구방법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차별화 전략 분석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