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와 개인정보보호
경제법연구
2015 .01
정보주체의 권리보장과 ‘동의’제도의 딜레마
성균관법학
2020 .09
A Step Too Far: Why India Opted Out of RCEP
Global Asia
2019 .12
보안강화를 통한 개인정보보호법상의 옵트아웃제 도입 방안 제언 : 산업보안과 빅데이터활용산업 발전의 교집합을 위하여
한국사회안전학회지
2016 .11
유럽의 인체유래물 연구에 있어서의 동의 및 면제제도-EU와 독일의 제도를 중심으로-
유럽헌법연구
2019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Consumer Behavior towards E-Commerce in the Post-COVID-19 Pandemic: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and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
소비자학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Relation Between Employees and Customers Affects to the Positive Word of Mouth Through Custom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