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향토음식(Local food)의 지식과 환경관심도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농산물 구매선택 속성이 로컬푸드 직매장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로컬푸드 소비자의 관심도가 소비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을 사례로-
식품유통연구
2022 .03
호텔이용 고객의 경험가치가 태도,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The Influence of Purchase Types on Happiness: A Review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06
로컬푸드 체험이벤트 참가동기와 경험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치행정학보
2018 .01
건강기능식품 구매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해석수준을 반영한 쾌락적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로컬푸드 소비자의 문화가치관이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영월군 로컬푸드 직매장을 대상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22 .03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2009개정 3∼4학년군 과학교육과정과 연계한 체험학습 장소 및 과제형 체험학습 프로그램 개발
초등과학교육
2017 .08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대형마트에서의 식품 판촉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태도,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6 .01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Local food purchasing in the farmers` market : Value-attitude-behavior
관광연구저널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