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앱 이용에 따른 경험적 가치가 즐거움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들의 실용적, 쾌락적, 사회적 동기가 공동가치 창출 태도와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항공사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재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공사 충성도가 모바일 앱 구전의사에 미치는 조절효과: 국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고객에 대한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항공사 모바일 앱의 서비스 편의성과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중국 O2O 비즈니스 소비자의 이용의도와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음식배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적용한 베트남 국적 항공사 예약 앱의 지속사용의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8
스마트폰 앱 스토어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모바일 앱 포트폴리오 전략이 모바일 개발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04
A Mobile App Strategy: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 of the Mobile Shopping App Usage
지식경영연구
2019 .01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심리적 결정과정에 의한 항공사 브랜드앱 이용객의 행동의도에 대한 연구 : 목표지향행동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3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A Study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and Use Behavior Based on UTAUT Theory: Centered around Mobile Delivery Apps
무역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