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죽음현저성과 자기규제초점이 윤리적 소비태도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죽음을 연상시키는 기부 캠페인의 효과적인 메시지 전략
광고학연구
2015 .01
죽음 현저성의 유형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4 .08
죽음 현저성, 흡연의도, 그리고 세계관 방어 : 금연광고 효과에 대한 공포관리이론의 적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3
죽음현저성이 선․악제품 선호와 윤리적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9 .01
기부자의 통제소재와 경험한 사건 극성이 외집단 기부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죽음 현저성이 여행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포관리이론과 여가제약모형을 적용하여 -
관광연구논총
2023 .05
어떤 죽음
주간경향
2025 .04
죽음 현저성(Mortality Salience)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코로나19 대유행시기 일반시민들의 기부행동유형 분석
사회과학연구
2022 .08
기부 포스터의 소구 방식과 기부 대상의 집단소속이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감피로의 조절적 역할에 대한 탐구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4 .10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