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 수혜자의 명명(命名)과 화자 의 시점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수혜자 표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부자의 자기이론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기부자의 정치성향이 수혜자 인식가능성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4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코로나 기부캠페인을 통해 본 시민의 기부 행동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코로나19 기부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5
기부수혜자와 기부자 특성의 상호작용을 통한 기부의도 효과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3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기부자의 통제소재와 경험한 사건 극성이 외집단 기부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자기해석과 메시지 소구방식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감능력과 사회적 인정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3 .02
기부 광고에서 수혜자에 대한 책임 귀인이 기부자의 공감과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기부 캠페인 목표 달성 수준이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2 .04
기부자의 도덕적 정체성과 수혜자의 사회적 지위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사연구
2021 .08
자아조절자원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규범 단서를 활용한 설득 메시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