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망(envy)의 유형별 선행요인과 차별적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5 .01
인플루언서 특성이 선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대별 조절효과 검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3
SNS 선망 유형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친 영향: 중국 위챗 사용자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8
The Effects of Envy on Preference for Self-improvement Products
마케팅연구
2020 .02
한국판 선망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조직 내 시샘과 부러움: 불공정성 지각, 자존감 수준, 그리고 반생산적 과업행동과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8 .01
온라인 사용후기가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선망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06
Do We Always Hope to Become “Better” When We Experience Envy? Effects of Incidental Envy and Social Context on Self-Improvement Behavior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7
악의적 질투가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심적 초점의 조절 효과
마케팅연구
2016 .08
부러움의 유형과 자아해석의 고저수준에 따른 탐닉적 소비성향의 차이
산경연구논집
2018 .05
개인성과급 제도와 지식은폐간의 관계: 악의적 선망의 매개효과 및 절차적 공정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3 .02
The Effect of Two Types of Envy on Product Attitude: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Product Quality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Social Comparison Theory and Interpersonal Contact : The Influence of Incidental Envy on Contacting Higher or Lower Status Others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7
부정적 선망 상황에서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 수준이 선망제품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시기심 대처양식 척도 개발 연구: 대학생 표본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경쟁적 심리 분위기가 악의적 선망과 지식은폐에 미치는 영향: 절차공정성과 과업상호의존성의 조절된-조절된 매개효과
산업관계연구
2024 .12
우월한 동료의 직무중심 인상관리가 구성원의 지식숨김에 미치는 영향: 동료를 향한 악의적 선망의 매개효과 및 부정적 호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9 .01
선의적 부러움의 다차원 개념 척도개발 및 검증: 2030세대를 대상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2
0